본문 바로가기
예쁜걸/모델,레이싱걸

콜라병몸매의 개콘 윤사랑 몸매 대에박~

by 낯선.공간 2016. 5. 20.

목차

    개그콘서트 웰컴백쇼에 도우미로 출연 중인 개콘 윤사랑 모델 겸 방송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매회 살색 드레스로 시선을 강탈하는 윤사랑의 모델 몸매 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일요일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 웰컴백쇼 코너에는 모델 윤사랑이 기네스쇼 도우미로 등장한다.

    방송에서 웰컴백쇼의 진행자 송병철은 이번주 도전 주제를 공개한 뒤 도전자 리차드김을 호명한다.

    진행자 송병철이 도전자 리차드김을 부르면 김준호가 등장하고 그때 리차드김의 옆에는 윤사랑이 도우미로 김준호의 팔장을 끼고 나타난다.

    매회 윤사랑은 타이트한 살색 원피스를 입어 몸매 라인을 그대로 드러낸다.

    육감적인 콜라병같은 윤사랑 몸매를 유감없이 뽐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개그콘서트 윤사랑은 매주 늘씬한 몸매와 빼어난 미모로 개콘에 출연하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개콘 윤사랑은 한 기획사에서 아이돌 연습생이자 모델로 활동 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개그콘서트 플래그쉽 코너 웰컴백는 다양한 포인트에서 웃음을 유발하며 짧은 한 편의 버라이어티한 쇼를 연출하는 코너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과거 봉숭아학당 같은 컨셉의 세련된 버전이랄까?

    망했던 개콘 쇼미더뭐니 코너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랄 수도 있겠다.







    추가내용 : 한편...윤사랑의 몸매에 대해서는 남자들 뿐 아니라 TV에 시선강탈 당한 남편을 둔 부인들에게도 화제다.

    맘 카페를 중심으로, 윤사랑의 환상몸매에 시선강탈 당한 남편의 성토와 윤사랑 성형에 대한 댓글이 폭증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