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뉴스

설 귀성길 서해안고속도로 웅천터널 6중 추돌사고 영상

by 낯선.공간 2017. 1. 26.

목차

    설 연휴라 동생 가족과 함께 무안으로 가는 중인데 별로 차가 안막힐 구간에서 차가 막히길래 사고가 났나 싶었더니 역시 사고가 났었네요.

    서해안고속도로 웅천터널 초입에서 무려 6중 추돌사고가 발생했네요.

    그래도 다행스러운 점은 사고가 커보이진 않아서 큰 부상자는 없을 듯하네요.

    터널 안에서 발생한 사고라서 자칫 큰 사고가 될 뻔 했던 사고인데 경미해 보여서 다행이네요.

    설 귀성 귀경길에 차 막히는 것도 걱정이지만 길이 좀 뚫린다고 과속하지마시고 안전거리 충분히 확보하세요.

    오늘도 내려오면서 느낀 것이지만 안전거리를 조금만 확보하고 있으면 굳이 추월해서 확보해둔 안전거리 사이에 끼어드는 사람들...

    새치기 하는 것보다 더 질나쁜 습성이란 걸 좀 인지하시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