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유머

[움짤]캡틴 조선 : 겨울군관

by 낯선.공간 2016. 6. 21.

목차

    2015.04.05 09:58

    어벤져스 2 개봉을 앞두고 왕의 얼굴 서인국이 찍은 캡틴조선 겨울군관 움짤이 유행이다.

    어벤져스 한국지부 히어로 캡틴 조선의 윈터군관 편. 움짤.

    방패 모양도 딱...어벤져스의 캡틴 아메리카를 떠올리게 하는 모양이다.

    캡틴 조선이니 성조기 문양 대신에 치우 천황 각인이라도?

    SLR클럽의 댓글.

    ALEX

    캡틴조선 : 겨울군관

    [ALEX]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렌지푸딩 

    [ALEX]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은뭐다? 

    캡틴조선!ㄷㄷㄷ

    지니어스시즌4 

    캡틴코리아 ㅋ

    에이치

    이 무슨 환타지인가......

    *나르*

    솥뚜껑을 던지나? ㄷㄷㄷ

    그린네이퍼

    캡틴조선 : 윈터군관

    스누피♡

    보루검이네요 ㄷ ㄷ

    이경진

    이걸 연출한 감독이나 연기한 배우나...

    나중에 보면서 얼마나 흐믓해 했으려나..

    사슴전병1500원

    던지고 난뒤에 어쩔려고..,

    ALEX

    [사슴전병1500원]솥뚜껑 주으라고 잽싸게 가야죠

    철없는오빠

    서인국????????

    형저맘에안들죠?

    왕의 얼굴 : 주연 서인국///

    내용 : 임진왜란때 광해군이 적들을 소탕하는 장면

    레지던트이블™

    내가 저래서 사극은 kbs만 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