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걸/일반인

잊을만하면 되살아나는 제이루커 도도맘 김미나 동대문 벼농사 강용석 스캔들 블로거 사건. 미스코리아 출신 김미나 도도맘 여성중앙에 얼굴 사진 공개 인터뷰. with 개그맨 정종철 패러디 사진

by 낯선.공간 2015. 10. 28.

목차

    개인적으로는 티비에서 강용석을 볼 수 없는 게 안타깝다.

    나름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해서 비호감과 호감을 미묘하게 줄타기하는 아슬아슬함의 재미도 주던 연예인 하나가 사라진 느낌이다.

    사실 뭐 튀는 짓을 했지, 아주 몹쓸 짓을 했던 양반도 아닌데, 왜들 그리들 싫어하는지...

    왼쪽 사진은 개그맨 정종철의 패러디 사진.

    나름 해박한 지식으로 변호사답게 조리있고 귀에 쏙쏙 잘 들어오게 설명하는 포지션의 패널도 필요한데, 그런 점에서 강용석이 딱이었단 말이지...

    좀 잘난체 하는 게 꼴 보기 싫은 사람도 있겠지만, 그 정도 잘난체 하는거야 주변에 널렸는데...

    어째뜬, 강용성의 동대문 벼농사 사건 탓에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고 본업인 벼농사를 열심히 짓고 있다는 소식만 들려왔다.

    강용석 사건을 직접적으로 포스팅한 적은 없는데, 주변 검색어로 포스팅 했다가 몇몇 글이 블라인드 먹은 뒤로는 딱히 포스팅하지 않았었다.

    그나마 제이루커 제이루커 거리길래 제이루커가 뭔가 해서 검색한 결과를 포스팅 해둔게 있다.

    제이루커는 중앙일보에서 운영한 럭셔리 블로거 기자단 같은 것이었다.

    파워블로거인 도도맘 김미나가 제이루커로 활동했다.

    도도맘 김미나라는 별칭은 김미나가 운영한 블로그의 닉이 도도맘이어서 도도맘 김미나가 되었다.

    그런데 동대문 벼농사 관련 뉴스만 올라오면 심심찮게 제이루커 검색으로 방문자가 폭증한다.

    그럴 때면...

    "아...또 강용석 사건 관련 기사가 떴나보다~"

    이렇게 생각하게 된다.

    그런데 또 엊그제 부터 한동안 잠잠하던 제이루커 검색 유입량이 늘었다.

    이 번에는 동대문이 직접 여성중앙에 얼굴까고 인터뷰를 했다는 기사가 떴다.

    도도맘 김미나

    http://news.joins.com/article/18940056

    이 인터뷰는 여성중앙 11월호에 실릴 예정이라고 한다.

    이미 동대문 벼농사 사건은 2014년 말부터 인터넷에서는 파다했던 사건이고, 동대문 (아..도도맘을 언급하면 고소 고발이 남발되던 시기가 있어서 도도맘을 앞초성만 따서 비슷한 동대문이라 칭했다고 한다.) 사진을 볼 수 있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도도맘 사진은 삭제 되어왔다.

    그러던 도도맘의 사진이 이젠 아예 여성중앙에 인터뷰 사진으로 실리고, 인터넷 신문들은 본격적으로 어뷰징 해대서 인터넷에 널리고 널린 사진이 되버렸다.

    도도맘과 강용석의 불륜 문제의 진위가 어떻든 그건 별로 관심없다.

    이제 범죄도 아닌데 당사자들 알아서 할 문제 아닌가?

    그래도 뭐 가끔씩 이렇게 방문자들 증가해주면 땡큐긴 하다.

    그런데...사진을 보면..학실히 도도맘 김미나씨는 미스코리아 대회 대전 충남 미스 현대자동차 출신답게 각선미며 몸매가 예쁘다.

    결혼 10년차라는데 말이다...

    맨 오른쪽은 이 사건의 최초 폴로자라고 알려진 핑크마미. 핑크마미 역시 몸매가 좋네. 제이루커는 몸매로 뽑았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