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TV-정보,다큐

3월26일 에브리바디 결방. 이영돈PD가 간다 그릭요거트 경쟁업체 CF파문.

by 낯선.공간 2015. 3. 26.

목차

    목요일 저녁에 퇴근하고 가장 즐겨보는 프로그램 중의 하나인 이영돈 PD의 에브리바디가 3월 26일 방송분 부터 잠정중단되었네요.

    덕분에 이영돈PD의 에브리바디는 결방입니다.

    3월26일의 에브리바디는 심장강화비법을 다룰 예정이었는데요.

    3월26일 에브리바디 주제는 튼튼한 심장만들기...

    채널A에서 JTBC로 옮겨온 이영돈PD가 의욕차게 추진중이던 탐사보도 프로그램인 "이영돈 PD가 간다"에서 2회에 걸쳐 다루었던 그리스식 요거트인 그릭요거트에 대한 탐사보도에서 문제가 생겼는데요.

    그릭요거트는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불리는 좋은 음식인데요.

    한국에서 그릭요거트를 구입해서 전문가 집단에게 판별을 요청했지만, 다들 당이 첨가된 가당 요거트라 그릭요거트가 아니라고 보도를 했더랬지요.

    [유니두 마이요거트] 유니드마이요거트 대표 김은재입니다. 방송정정요청 부탁드립니다. 필요하실 때는 전화 받으시고 별 필요 없어진 상황에는 그냥 피하시나봅니다. 유니드마이요거트대표 김은재입니다. 방송정정요청 부탁드립니다. 필요하실 때는 전화 받으시고 별 필요 없어진 상황에는 그냥 피하시나봅니다.

    그런데 이 요거트 업체들 중 한 곳에서는 가당과 무가당 그릭요거트를 팔고 있었고, 그 점에 대해서 가당과 무가당이 있음을 안내했음에도 불구하고 가당 요거트를 구입해와서 그렇게 보도한게 문제가 된 모양입니다.

    저도 먹어본 유니드마이요거트. 비싼만큼.....건강에 좋을런지 맛은 없었음. ㅜㅜ. 내 입맛엔 안맞아~ 난 당이 필요해~

    당연히 문제가 될만한 일이 벌어졌네요.

    사람은 누구나 실수 할 수 있죠.

    게다가 이영돈 PD가 직접 돌아다니면서 수거하지는 않았을 것이고 작가나 막내 PD들이 구입해왔겠죠.

    정정보도를 하고 잘 마무리가 되고 넘어갈 수도 있을 사안이었는데,

    하필이면 이영돈 PD가 요거트 관련 CF를 찍었고 광고중인가봅니다.

    그 탓에 탐사보도 진행자로써 부적절하다는 의견이 있어서 일단 오늘 에브리바디와 일요일에 방영예정인 이영돈PD가 간다는 잠정중단되어 오늘부터 결방이네요.

    안타깝네요.

    보통 사람들이라면 모르겟지만, 남의 잘못을 뒤져서 지적을 하는 사람은 더 높은 도덕성이 요구되니 특히나 그렇겠어요.

    이영돈 PD의 팬인데...잘 해결되어서 에브리바디가 다시 재밌고 유익한 프로로 다시 시작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그나저나 오히려 유니드마이요거트나 일동 후디스 그릭 요거트는 이영돈PD가 간다 덕에 되려 노났네? 이만한 광고가 또 있으려낭~

    이영돈PD의 살신성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