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전통시장여행

부천시청 경기도 우수시장 박람회

by 낯선.공간 2016. 10. 8.

목차

    토요일 저녁 딱히 갈 곳도 없던 차에 

    집에서 가까운 부천시청에서 

    2016 경기 우수시장 박람회라는 것을 한다길래 

    온 가족이 마실나왔어요

    별로 규모 안 클 줄 알았는데 제법 크네요

    저녁을 안먹고 와서 도착하자마자 시장 전시보다는 

    먹거리 시장터로 먼저 고고싱 했어요

    경기 부천 인천 평택의 전통시장의 대표 간식 먹거리들이 잔뜩이네요

    닭꼬치는 기본

    평창의 메밀전병

    부천 원종종합시장 어묵고로케

    부천 원종종합시장 어묵 코너

    이 만큼이 5천원

    신영시장의 애플앤 치킨이 부천 원종 종합시장 닭강정으로 나왔네요

    반갑네요. 단골이라

    돼지껍데기 캬호오~~

    송쓰 핫도그..

    허접해 보이는데 달걀후라이가 신의 한 수인 핫도그

    행사..

    동남아 공연을 마치고 돌아온? 진짜 동남아 무용단 공연.

    멋거리 골목?이 본청에서 등지고 무대를 바라볼 때 오른쪽이 먼저 나오지만 사실은 왼쪽이 훨씬 넓고 먹거리가  다양해요

    처음 지나온 본청 등 지고 오른쪽은 경기도 시장 위주

    왼쪽은 전국 시장으로 평창 송어회 무안 호롱낙지 등도 있어요

    오징어 순대 카오~~

    오산 오색 시장 까마귀 브루잉

    수제맥주 코너

    사회적기업 푸른들 견과 견과채 어포류 코너

    이 곳이 가장 유리가족에게 핫 했던 코너네요

    장어포 작운 칠게 튀긴 거 같은 꽃게 과자...꽃게랑 따위 비교도 안되는 맛있는 꽃게 과자

    마늘칩 무우칩 대추칩

    그리고 놀라운 수세미..

    전국에 소문난 수세미..

    불에 색이 변한 냄비가 닦여요

    정말 신기~~

    4개 만원...충동 구매...ㅋ

    전화 하면 택배로 추가 주문할 수 있다고 하네요

    부천 2016 경기도 우수시장 박람회는 10월7일부타 10월9일 까지 개최됩니다

    8일에는 밤 10시까지

    9일에는 6시까지 한다네요

    부천시청 전화번호 : 032-320-3000시청 | 상세 경기 부천시 중동 115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