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호텔,펜션

양평 통나무 펜션 마루펜션으로 여행. 스파가 있는 펜션.

by 낯선.공간 2015. 9. 27.

목차

    오래된 사진을 정리하다가 발견한 무려 6년전의 사진...추억 그리고 여행.

    오래된 사진들의 폴더 속에 "20080607 양평"이라는 이름으로만 저장되어 있던 사진들이네요.

    2007년에 이혼하고 이혼 전의 사진들을 죄다 폐기한 뒤의 가장 오래된 디지털 사진의 기록중의 하나네요.

    그간 이 펜션의 이름조차 까먹고 있었는데요.


    사진을 정리하는 김에 도대체 양평의 어디로 다녀온 여행인 것인가 궁금해져서 기억을 더듬고, 사진에 나온 정보를 더듬어서 추적해보니 양평의 서종면에 있는 마루펜션이라는 곳이네요.

    스파가 있고, 양평의 서종면에 위치해 있는 통나무펜션.

    양평 마루펜션의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딱 그 기억과 맞아 떨어지고, 주변의 모습들의 사진이 제가 찍어온 것과 일치하네요.

    양평에 수천개쯤은 있을 펜션들 중에서 마루 펜션을 추천할만한 이유는 앞서서 잠깐 언급한 것과 같이 일단 스파가 있다는 점이구요.

    특색있는 통나무펜션이라는 점 그리고, 펜션 바로 뒷편의 계곡의 경치가 예쁘다는게 이유예요.

    가격이나 펜션 내부의 시설이야 6년이나 지났으니 지금은 조금 다를테고, 펜션 내부의 모습은 마루펜션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보셔도~ 좋을 거예요.

    마루펜션에서 키우던 강아지의 이름이 미래였군요.

    아마 지금은 없지 않을까 싶네요.

    펜션에서 바비큐를 구워 먹을 대 호시탐탐 고기를 노리던 펜션의 고양이 한마리

    펜션 사장님이 펜션주변에서 직접 따서 씻어다 주셨던 쌈채소들.

    마루펜션의 전경.

    스파가 있는 방은 두곳인데요. 레몬타임과 라즈베리 방이예요.

    마루펜션전화번호 :010-5662-8900 펜션 상세보기경기 양평군 서종면 명달리 6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