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걸/정치인,기업인

100분토론 전희경 자유경제원 사무총장 실검1위 (프로필, 학력, 남편). 민중총궐기 시위대가 슈퍼갑. 국정화교과서, 백분토론 자유경제원 전희경,김태일 영남대 교수, 이현종 논설위원

by 낯선.공간 2015. 12. 31.

일전에도 토론프로에서 역사교과서 국정화 찬성화 입장을 밝혀서 화제의 중심이 되었다.

또한 전희경 자유경제원 사무총장은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로 부터 시대의 영웅이라는 칭찬까지 들어 세간의 입방아에 오르내리기도 했다.

전희경 사무총장은 오늘 100분토론에서도 단연 화제의 중심인물 1위다.

예전 역사교과서 국정화 100분토론에 출연해서도 논란의 중심이 되었던 전희경 자유경제원 사무총장. 

백분토론에서의 토론 태도 때문에 전희경 학력, 프로필, 전희경 남편에 대한 검색량이 급격히 늘었다. 

나머지 패널인 김태일 영남대 정치외교학과 교수나 이현종 문화일보 논설위원, 성한용 한겨레 신문 선임 기자 등에 대한 학력, 프로필은 아무도 관심도 없고, 이분 들에 대한 정보는 네이버에서는 검색해도 거의 나오지도 않는다.

김태일 영남대 교수 프로필 검색은 연관검색어는 있지만, 딱히 학력과 프로필을 확인하긴 힘들었다.

게다가 김태일 교수로 검색하면 동명이인도 참 많다.

전희경 사무총장도 동명이인이 더러 있긴 하지만 스케이트 선수라든지, 배우라든지...전희경 총장의 자료가 압도적으로 많다.

자유경제원 전희경 사무총장은 같이 출연한 김태일 영남대 정치외교학과 교수나 이현종 문화일보 논설위원, 성한용 한겨레신문 선임기자 를 처 발라 버리면서 백분토론의 중심에 서 있다.

물론 자유경제원 전희경 사무총장의 토론 태도가 올바르다거나, 전 사무총장의 발언이 옳다고 말하고 싶지는 않다.

아몰랑 같은 스킬을 시전하는 분이시니...

트위터와 sns에서는 보수쪽은 전희경 총장에 대해 무조건 응원을, 좌파쪽은 전희경 총장에 대한 인신 공격성 반응까지 서슴치 않고 있기도 하다.

특히 그러한 반응은 전희경 총장의 프로필이나 학력을 검색하는 수치가 높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4명의 패널 중에서 유일하게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 있는데, 부수적인 검색어로, 전희경 남편, 전희경 사무총장 학력 등이 주로 검색 되고 있다.

전희경 이름 석자 만으로 네이버 실검1위를 달성하는 것도 참 능력이다.

20대 국회의원 출마는 안하시나?

저정도 인기면 보수지역에서는 당선될거 같은데 ㅋ.

참 오늘 2015년 12월23일 100분토론 토론 주제는 2015년 대한민국 핫이슈들이다.

'다사다난(多事多難)'하고 혼용무도했던 2015년! 대한민국을 공포에 떨게한 '메르스 사태', 62년 만 에 폐지된 간통죄, 리퍼트 미대사의 피습, '성완종 리스트' , 북한의 서부전선 DMZ 지뢰 도발, IS의 무차별 테러, '민주화 거목' 김영삼 전 대통령 서거, 안철수 의원 탈당 을 비롯한 올 한해 우리 사회를 뒤흔드는 뉴스가 쉼 없이 터져 나왔다. 그리고 역사교과서 국정화 추진으로 불거진 정치와 국론 분열, 11월 민중총궐기 폭력 시위로 인한 시위대와 경찰의 충돌, 정치력 부재의 국회 등 극심한 갈등과 논쟁 역시 끊이지 않았다. 2015년 한국 사회를 '충돌' '파행' '정치 실종' 세 가지 키워드로 정리하며, 2016년 우리사회가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토론 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