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캠핑/캠핑장

부천 야인시대캠핑장 - 도심속 캠핑

by 낯선.공간 2016. 6. 29.

목차

    2015.07.11 17:22경기도 부천에 있는 야인시대 캠핑장은 서울의 강서권/양천구권역의 캠퍼들에게는 굉장히 가까운 도심속 캠핑장중의 하나예요.

    부천 야인시대캠핑장은 부천만화박물관 바로 옆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예전에 야인시대의 촬영장소였던 판타스틱 스튜디오가 없어지고 야인시대 캠핑장으로 탈바꿈했어요.


    제가 야인시대 캠핑장을 다녀왔을 때는 겨울이라 캠핑장으로 활용하지 않을 때 였구요. 




    지금의 모습으로 새단장하기 전이어서, 딱히 꼭 가봐야할 캠핑장이라고 생각하지는 못했었는데요. 

    부천야인시대캠핑장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니, 캠핑에 목마를때 1박2일로 짬내서 캠핑 다녀오기에 딱 좋을 듯한 모습으로 탈바꿈되었네요.

    부천야인시대 촬영장소의 마지막 모습 http://bigpost.tistory.com/535

    부천야인시대캠핑장의 이용료는 1만5천원 밖에 하지 않아서 저렴하구요. 텐트를 임대해주기도 하기 때문에, 텐트치기 귀찮을 때는 임대텐트를 이용하는 것도 괜찮을 듯 해요. 임대텐트 사용시의 이용료는 3만원이구요. 화덕도 설치되어 있고, 테이블도 있으니, 짐을 가볍게 다녀올 수도 있는 캠핑장이예요.

    전기 사용료는 별도로 3천원입니다.

    샤워시설과 화장실 당연히 있구요~

    한가지 팁으로 만약에 사이트에서 화장실이 멀거나, 만원일 경우에는 부천만화박물관의 화장실로 뛰어가도 될 정도로 가깝답니다. 

    아 물론 부천한옥마을의 화장실을 이용할 수도 있을 거예요~

    시설이 잘되어 있어서 굳이 그럴 일은 없어 보이지만, 그런 장점도 있다는 거죠~^^;

    야인시대 캠핑장 배치도





    화덕도 마련되어 있네요.


    임대텐트존에만 있을거라 예상되는데요. 피크닉테이블도 있으니, 임대텐트를 이용하는 캠퍼라면, 먹거리만 준비해가도 되겠어요~


    임대텐트는 코베아의 와우빅돔 플러스 텐트가 설치되어 있네요.


    캠핑수레 없이도, 주차장에서 사이트까지 짐을 실어 나르라고 리어카를 임대해주네요.


    야인시대 캠핑장 시설안내


    도심 한가운데(?)에서의 캠핑. 시티캠핑이네요~


    매달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는 영화상영도 해준다네요. 7,8월에는 주말에도 영화상영을 해주기도 하구요.
    9월 24일 수요일에는 "피부색깔=꿀색"이라는 영화를 7시30분부터 사영한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