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애슐리 샐러드바 - 강서구 발산 NC백화점 애슐리W

by 낯선.공간 2016. 7. 12.

목차

    얼마 전에 빙글에서 이랜드그룹 계정 오픈 기념 이벤트에 댓글 달아서 애슐리 식사권에 당첨이 되었었는데요.

    등기우편으로 애슐리 식사권이 지난 주에 도착해서 주말에 가족들과 영화(인터스텔라)보기 전에 점심으로 먹고 왔네요.

    제가 방문한 곳은 강서구 NC백화점 발산점이구요. 9층에 있는 애슐리 W에 다녀왔어요.

    애슐리W는 일반 애슐리 샐러드바보다 살짝 더 비싼데요.

    애슐리 클래식은 평일 런치 가격이 9,900원. 디너와 주말 공휴일은 12,900원이고 60여종의 샐러드바를 즐길 수 있구요.

    애슐리W는 평일 런치 가격이 12,900원. 디너와 주말 공휴일 가격은 19,900원이예요.

    애슐리 W+는 평일 런치가격이 14,900원. ㅋ

    클래식과 W의 차이는 뭐 그릴 몇종류 훈제연어 제공여부 정도?

    애슐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애슐리 홈페이지에서...

    아무튼 1인식사권이라고만 되어 있지 애슐리클래식이든 애슐리 W든 W+든 구분이 없길래~ 애슐리W+에서 먹구 왔어요^^;

    물론 1인식사권이라 아내와 아이의 비용은 지불했지만, 어쨓든 댓글 한 번 달고 받은 선물 치고는 꾀 근사한 경품인셈이죠^^;

    강서NC백화점의 애슐리W 매장입구의 모습이예요.

    강서NC백화점에는 델라보보와 수사를 이용하러 자주 들렀었죠.

    강서NC백화점 9츠으이 애슐리 W+의 식당 내부의 홀의 인테리어는 그럴싸하네요~

    애슐리 W+의 샐러드바.

    마늘은 왜 달아놓은거야 ㅋㅋㅋ.

    사진에 잘 안나왔는데, 개인적으로 썩 마음에 들었던 메뉴는 특이하게도....까르보나라 떡볶이예요 ㅋㅋㅋ.

    이거 이거 다른데서는 못먹어본거라서요.

    까르보나라 스파게티야 흔한데 떡볶이라니! 

    애슐리의 그릴 메뉴들도 만족스러웠어요.

    폭립은 조금 질긴면이 없잖아 있었지만, 삼겹살 그릴구이라던지, LA갈비는 그럭저럭 무난했는데요.

    치킨메뉴가 뜻밖이었어요.

    보통 구색갖추기용으로 후라이드 치킨이 뷔페 샐러드바에 놓여 있는 경우에 배채우기 싫어서 잘 입에 안대는 편인데, 

    애슐리W+의 치킨은 크게 느끼하지도 않고, 딱 한입크기로 튀김옷은 바삭하게 잘 익고 고기는 연해서 뜻밖에 맛있더군요.

    이제 월동준비도 해야겠고...알라스카 가서 연어를 잡아 먹기에는 비행기값이 비싸니...

    연어를 애슐리 샐러드바에 놓인 훈제연어를 잔뜩 먹고 동면 준비를 하고 왔어요.

    대략 이런 느낌의 폭풍 흡입? 음...저 곰 딱 제 체형이로군요.

    저의 동면용 애슐리W식단....

    샐러드바에 다양한 치킨 요리가 있었는데요. 

    애플소스 치킨 검보는 비주얼만 놓고 보면 굉장히 매워보이겠지만 사실은 색만 바알갛고 아주 맛있어요. 별로 매운감이 없구요.

    하지만 이 머스타드 치킨 샐러드는 보기엔 그냥 그저 그렇게 평범하고 만만해 보이지만....

    이 치킨 샐러드의 치킨을 아무생각없이 흡입했다가는...얼굴이 붉어지고 기침이 날 수도 있어요.

    저만의 특제 리코타 샐러드....올리브 듬뿍, 넛츠류 듬뿍, 베이컨 칩 듬뿍, 채소 쬐끔. 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동면에 들려고 발악중이네요.

    샐러드바의 마무리는 디저트! 오트밀 쿠키가 아주 마음에 들어요~

    애슐리 강서NC백화점 전화번호 :02-2667-9804 애슐리 상세보기 서울 강서구 등촌동 689 강서NC백화점 9층

    2014/11/18 16:5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