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목동 맛집] 서울 먹도리꾼 생막창 돼지한판

by 낯선.공간 2014. 3. 10.

[목동 맛집] 서울 먹도리꾼 대구 생막창 돼지한판

이놀자 데뷰의 리뷰 건 때문에 편도수술하고 일주일 만에 리뷰차 방문했던 서울 먹도리꾼 생막창 집의 생막창이 자꾸 땡겨서 가족들과 함께 다시 방문했다.

2014/03/17 - [여행/맛집] - 140303 [강서/목동 맛집] 대구 먹도리꾼 생막창 착한 돼지한판집. - 편도선 수술환자도 먹을만큼 부드럽다.

먹도리꾼막창전화번호 :02-833-8955곱창,막창 | 상세

서울 양천구 목동 713-15

문을 열자마자 사장님이 먼저 알아보시고 함박웃음을 지으시면서 반기신다. 혼자서 4인분이나 처묵하고 갔으니 어찌 잊으셨을까...ㅋㅋㅋ

2주도 안된 사이에 또 무언가 새로운 것이 추가 되었다.

3인 분이상 주문하면, 찌개와 공기밥이 공짜요, 수제 소시지가 서비스로 나온다. 게다가 다 먹고 나면 맛있는 팥빙수도 덤으로 주신다.

먹도리꾼의 자랑 생막창 소스와 장아찌 콩나물국 밑반찬.

채소무침과 계란말이.

이 번에는 특제 소스에 청양고추도 팍팍 넣었다. 이젠 매운 것도 제법 먹으니까~

왠지 저번에 왔을 때보다 좀더 많은 듯한 돼지한 판 2인분. 이정도가 2인분이다. 다른데 3인분에 버금가는 듯.

수제 소시지가 서비스로 같이 나왔다.

서울 먹도리꾼은 참나무 백탄 숯을 쓴다. 숯이 좋아야 고기가 더 맛있다.

3인분 이상이면 찌개와 공기밥이 추가 서비스.

돼지한판은 뽈산 눈썹살 항정살로 이루어진 돼지 머리 부속 부위다.

수제 소시지에는 옥수수 알갱이가 들어 있다. 아이들이 좋아 한다.

이날 방문했을 때 실제로 아이들을 데려온 팀들이 많았다. 3월 1일 방문했을 때보다 손님이 많아 보여 다행이었다.

1인분만 시킨 막창인데....2인분인듯...

우리는 일찍 방문한 편이어서 나올 때 즈음에는 대부분의 좀더 손님들이 들어 찼다.

이 번에 처음 주문해 본 얼큰라면 메뉴. 청양고추가 팍팍 들어가 있어서 정말 칼칼하니 얼큰했다.

마지막 서비스로 나온 팥빙수. 느끼하거나 매콤했던 입안을 깔끔하게 정리 해주었다. 우유가 듬뿍 들어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 한다.

여전히 깔끔하고 각잡혀 놓여져 있는 야채 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