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CJ오쇼핑 예림당 WHY 시리즈 WHY 과학+ WHY역사+ WHY인문사회+ WHY고전+피플 WHY시리즈 풀세트 159권 + 추가 66종+ 한샘 책장 총 226종 구입하다.

by 낯선.공간 2015. 5. 16.

목차

    과학+역사+인문사회+고전+피플 풀세트 추가66종과 책장포함 예림당 와이 WHY 시리즈 총 226종 CJ오쇼핑에서 구입하다.

    책을 읽기 싫어하던 우리 딸래미. 

    하긴 그 나이에 책 좋아하는 애가 이상한 거지만서도...

    책과 친해지고 과학상식도 넓히게 하고 싶어서 늘 WHY 시리즈 만화책이라도 사줄까 싶다가도, 

    전체를 다사기엔 너무 비싸서 망설였는데, 회사에서 일하고 있는데 와이프가 CJ오쇼핑에서 WHY 시리즈 풀세트에 추가 66종과 책장까지 포함해서 127만원에 팔고 있다고 전화가 왔다.

    (이 글은 2014년 8월에 작성된 글을 블로그를 옮기면서 옮긴 글입니다. 현재 CJ오쇼핑의 예림당 WHY 시리즈 구성과 가격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린 돈주고 산 것이지, 업체로부터 제공받은 것은 전혀 없습니다.)

    WHY시리즈 WHY 과학 57권+ WHY 한국사 26권 + WHY 세계사 20권+ WHY인문사회교양 25권 + 인문고전 13권+ 피플 18권의 총 159권에다가 한샘3단 1200책장에 엠주니어 동영상 무료 수강권, WHY시리즈 과학정복 56권, 한국사 능력검정시험 문제집 1권 + why? 그랜마 영어 5종 + 아름다운 그림지도 1권, DK비주얼백과 1권, 해여림 식물원 쿠폰북의 67종을 포함해서 총 226권이 왔다.

    WHY시리즈 책만 총 6박스가 택배로 왔고, 책장은 별도로 왔다.

    책장이 먼저 왔어야 하는데, WHY시리즈 책 226권은 주문 다음날 바로 도착하고, 

    책장은 책보다 늦게와서 근 일주일을 책을 박스채 거실에 놓아두었어야 했다.

    127만원....12개월 할부...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7만원 가량 할인이 되었다. 

    그날 방송 이후에 다시 방송한 조건은 조금 더 비싸졌더군~

    CJ오쇼핑은 관심물품 티비방송 알리미 서비스를 하니까 미리 알리미 서비스를 해두면 좋은 조건에 살 수 있을 것이다.

    와이책을 사다 놓으니까 딸래미녀석 책 보라고~ 보라고 해도 죽어라~ 죽어라 안보더니, 

    이젠 아침에 일어나면 세수도 안하고 와이책부터 꺼내들고 책상에 앉아서 책을 본다. 

    하지만 만화책이라 그게 좀 마음에 걸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