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꿈해몽

✔ 동전 지폐받는꿈, 돈세는꿈, 돈받는꿈 해몽

by 낯선.공간 2016. 9. 21.

목차

    어제 꿈에 길가다가 뭐에 걸려 넘어졌더니 금화가 가득한 돈가방이더군요.

    그런데..요즘 세상에 5만원권 지폐도 아니고...금화라뇨...

    혹시 코인 초콜릿은 아니었나 찜찜하지만...깨고나니 더 찜찜하더군요.

    과연 꿈에 좋은일이 생기면 실제 현실에도 좋은 일이 일어날까요? 

    사실 꿈과 현실이 무슨 관계가 있겠습니까마는...

    해몽에서는 대체로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 길몽일 확률이 높다"가 정답 입니다.

    꿈에 뭔가 얻거나 횡재를 하는 꿈을 꾸면 사람 심리가 대체로 

    "뭔가 오늘 좋은 일이 생길 것 같다"

    는 기대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해몽에 따라 흉몽일 가능성도 있어요.

    오늘 꿈해몽 주제는 돈받는 꿈 에 대한 내용입니다.

    꿈에서 돈을 받는꿈을 꾼다는 것은 다양한 방식의 꿈으로 나타나는데요.

    단순하게 돈받는꿈부터 시작해서, 세부적으로 들어가면 지폐받는꿈, 동전받는꿈, 돈다발 받는꿈, 돈세는꿈 등으로 나눠 볼 수 있어요.

    1. 누군가와 계약을 통해 돈을 주고받는 거래하는 꿈은 실제로 계약을 하게 되거나 돈거래할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2. 어떤사람과 돈을 주고 받게 되는 꿈은 사업 등의 일로 새 계약을 성사시키거나 서류상 운이 좋을 꿈입니다.

    3. 돈을 세거나 장부를 정리하는 등의 돈계산하는 꿈은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보통 나쁜 일이나 비밀스러운 일을 진행하게 되고, 그일을 하는 과정에서 어려움에 부딪히거나, 결과가 좋지 못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심리적 불안감을 동반하는 흉몽입니다.

    즉, 일 진행에서 계산을 다시 해보게 됨을 암시하는 셈이죠.

    4. 하늘에서 갑자기 돈이 떨어지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되며, 횡재 수가 있고 부자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5. 돈이나 종이조각이 하늘에 힘없이 휘날리는 꿈은 일단 말 자체도 뭔가 힘이 없네요. 흉몽으로 재물적으로 손해를 입을 상황을 암시하고, 하늘에서 동전이나 지폐가 떨어져 내리는 꿈이면 길몽으로 재물을 얻게되지만, 적은 금액이 떨어지면 걱정과 근심이 생기거나 금전적 손해가 발생할 꿈이라고 합니다.

    6. 돈전을 땅에서 줍거나 누군가에게서 얻게되는 동전받는 꿈....헉...제 꿈이군요.

    운세가 안좋아질 것을 암시함. 자잘한 걱정거리들이 겹쳐 심리적으로 압박과 고통을 느끼게 됨이라네요.

    7. 반짝 빛이나는 외국 동전이나 지폐를 밭에서 줍는 꿈은 직장이 없는 사람은 취업을 하게되고 하는 사업이나 일이 잘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

    아...제 꿈을 이 꿈으로 해석할 수도 있겠군요. 반짝 빛나는 금화는 외국동전이니까^^;

    8. 가정살림이 어려워져서 돈을 빌리는 꿈은 진행하던 일이 잘 풀리지 않고, 계획했던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 목표가 이뤄지지 않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뜻대로 일이 되지 않는 꿈이라네요.

    8. 은행에서 돈을 빌리는 꿈은 길몽으로 뜻밖의 재물을 얻는 횡재 수가 있는 꿈으로 생각지 않던 곳에서 재물과 목돈의 이득이 생기게 되는 길몽으로 로또사세요.

    9. 지폐가 바람을 타고 집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는 꿈은 먼 곳에서 희소식이나 우편을 받게 되는 것을 뜻함.

    10. 돈과 같은 뜻을 지닌 수표 받는 돈꿈은 임명장이나 계약서와 같은 서류를 박데 됨을 뜻하는 꿈인데...간혹 체포영장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