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꿈해몽

-내가 죽는 꿈 - 자신이 등에, 다리에, 배에, 머리에, 가슴에 총맞는꿈으로 총맞아 죽는꿈 해몽

by 낯선.공간 2020. 2. 20.

목차

    어제 밤에 꿈을 꿨는데, 내가 죽는 꿈이었어요.

    누군가가 총을 쐈고, 머리에 총맞는 꿈이었어요.

    이게 자신이 죽는 꿈해몽인 것인지, 총 맞아 죽는 꿈으로 해몽해야 할 지 애매하더군요.

    그래서 일단 자신이 총에 맞아 죽는 꿈 위주로 해몽을 모아봤어요.

    일단 제가 머리에 총맞는 꿈을 꿨으니, 머리에 총맞는 꿈 부터 살펴보죠.

    머리에 총맞는 꿈은 골치아픈 일, 즉 고민거리가 해결되는 꿈인데, 총에 맞는 다는 상징성이 가까운 사람에게 큰 도움을 받거나 사랑을 받는 꿈을 상징한다고 해요.

    머리 다음은 가슴이죠? 가슴에 총을 맞아 죽는꿈의 해몽은 가슴은 뭔가 감성적이고 간절함의 상징이죠.

    가슴에 총맞는 꿈은 평소 자신이 간절히 바라던 것을 이루거나 달성하는 꿈이라고 해요.

    등에 총맞는 꿈. 등에 총을 맞는 다는 것은 현실에서는 배신을 당한 것을 의미하는데,

    꿈의 해몽에서는 미혼자는 데이트 신청이 들어오거나 혼담이 오가는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고 해요. 혹은 사업상의 계약이 성사될 징조라고 합니다.

    배에 총맞는 꿈에서는 총알이 박히는 꿈인지, 관통상인지에 대한 해석이 달라지더군요.

    총알이 배속에 박히면, 일단 길몽이고, 피가 흥건이 난다면 재물,돈,명예 등을 얻는 꿈이 된다.

    반면에 총알이 배를 뚫고 지나가는 관통상이라면 심적으로 불안한 문제가 있어서 꾸는 꿈으로 해석된다네요.

    일단 다리에 총맞는다고 죽는꿈은 아니지만...

    다리에 총을 맞는 꿈은 다리도 허벅지에 총을 맞느냐 종아리에 총을 맞느냐 무릎에 총을 맞느냐 발에 총을 맞느냐에 따른 꿈으로 분류할 수 있어요.

    처녀가 다리에 (허벅지) 총을 맞았다면, 총을 쏜 사람과 결혼하거나, 이미 결혼을 했다면 임신을 할 징조라고 합니다.

    남자가 다리에 총을 맞는다면 윗사람을 존경하게 되는 꿈으로 해석되지만, 학생이 허벅지에 총알이 박히는 꿈이라면 시험의 성적이 우수하게 나올 꿈이고, 관통한다면, 아깝게 떨어질 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