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꿈해몽

-죽음에관한꿈 - 내가 아는 사람이 죽는 꿈, 내가 죽는꿈, 가족이 죽는꿈

by 낯선.공간 2020. 2. 20.

목차

    꿈을 꿀 때 보통 악몽으로 느껴지는 꿈들이 사람이 죽는 꿈이죠.

    내가 죽는 꿈이건, 부모나 형제가 죽는 꿈이건, 배우자 (아내,남편)이 죽는 꿈 혹은 있지도 않은 자식이 죽는 꿈까지...

    누가 죽는 꿈을 꾸건 죽는꿈은 유쾌하지 않기 마련이죠.

    그래서 보통 흔히들 죽는꿈을 꾸면 악몽으로 여겨지기 쉬운데요.

    하지만 꿈해몽에서 죽는꿈은 길몽에 속해요.

    왜냐하면 누군가 죽는다는 것은 새로운 삶의 시작으로 꿈 풀이를 하게 되나봐요.

    그렇기 때문에, 죽는 꿈은 사업운이 대길에 속하는 꿈이라고 해요.

    죽음에 관한 꿈을 상황별로 정리 해보죠. 

    내가 죽는 꿈 (자신이 죽는 꿈)

    새로운 기회가 찾아오고 매사에 좋은 일이 따를 운을 암시하는 꿈이고, 평소 원하던 일을 이루고 재산이 늘어나는 꿈이라고 해요.

    사업하는 사람은 사업이 대길하고, 미혼인 사람은 결혼이 성사되는 꿈이라네요.

    병에 걸려서 자신이 수술을 받던 도중에 죽는 것을 보는 꿈 

    이 꿈 역시 누군가와 혼담이 이루어지거나 부동산 등을 매매하는데 좋은 마무리가 될 징조라고 해요.

    결혼한 사람이 스스로 죽는 꿈을 꾸면, 새 장가 갈 꿈이려나? 풉.

    누군가가 나를 죽이는 꿈 

    커다란 행운이 찾아올 꿈으로 앞으로 일이 술술 풀릴 꿈이라네요.

    남편이나 부인과 같이 배우자가 죽는 꿈은 오히려 흉몽에 속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 경우에는 부부가 크게 싸우거나 자녀문제로 크게 고민할 일이 생길 징조라고 하네요.

    그런데 웃긴 것은 결혼하지 않은 여자친구나 남자친구처럼 애인이 죽는 꿈은 연인과 사랑의 결실을 맺어서 결혼을 하거나 좋은 인연을 이어갈 꿈이라네요.

    음...결혼이 무덤인거군요.

    애인이 누군가에게 살해되어 강물에 버려지는 꿈.

    애인에게 행운이 찾아 올 꿈이라네요. 반대로 애인이 나를 죽여서 강물에 버린다면 본인 스스로 애인을 부담스러워하거나 애인과 헤어지고 싶어하는 무의식이 작용한 꿈일 수도...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통곡하고 슬퍼하는 꿈.

    이 꿈은 죽는 꿈에 속하지만, 죽음 그자체보다는 통곡하고 슬퍼하는 행위에 촛점을 맞추는 해몽을 하나봐요.

    유산을 상속받거나 사업이나 일이 성취되는 길몽이라 하네요.

    부모님이 죽는 꿈.

    골치 아프던 일이 해결되고 좋은 일이 생길 꿈.

    이미 돌아가신 부모님이 꿈에 보이는 경우.

    하는 일이 잘 풀리거나 행운이나 좋은 소식이 있음을 알리는 꿈이라고 하지만...

    돌아가신 부모님이 꿈속에서 호통을 치거나, 야단을 친다면 묫자리를 잘 못 썼거나, 돌아가신 부모님을 너무 잊고 지낸 탓일 수도...

    부모님의 임종을 지켜보는 꿈 

    뜻밖에 재물을 얻게 될 기회가 생길 꿈.

    형제/자매가 죽을 병에 걸려서 죽는 꿈.

    형제나 자매에게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될 꿈.

    죽음에 관한 꿈이 이토록 다양하군요.

    죽음에 관한 꿈만으로도 책 한권 나올 기세네요. 나머지 죽음에 관한 꿈들은 다음 기회에~~~



    반응형